1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땅콩, 옷핀)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경첩, 유리관)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3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콜라병, 면도기)을 이용하여 기초 디자인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4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의자, 키보드)을 이용하여 기초 디자인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5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연필깍기, 유리컵)을 이용하여 기초 디자인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6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망치, 펜치, 못)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7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레몬, 운동화끈, 레몬즙 짜는 도구)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8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와인오프너, 훌라후프)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9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와인잔, 골판지)을 이용하여 기초 디자인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0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빨래집게, 자)을 이용하여 기초 디자인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1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낚시바늘, 수류탄)을 이용하여 기초 디자인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2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트럼프 카드, 스탬플러)을 이용하여 기초 디자인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3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양파, 삼각자)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4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털실, 대바늘, 수틀)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5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트라이앵글, 오카리나)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6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딸기, 전구, 나이프)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7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스툴의자, 밧줄)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8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헤드셋, 마이크, 동전)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19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분무기, 골프티)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0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전구, 퍼즐, 바늘)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1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플라스틱박스, 자, 비닐)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2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빨래집게, 가위)을 이용하여 기초 디자인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3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펜촉, 리본)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4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손거울, 빗)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5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아이스크림, 스프링)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6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비치볼, 낚시의자)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7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볼트와 너트, 리본)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8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휴지, 주사위)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29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볼링핀, 케이블 선)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
30 |
디자인 영상학부 |
기초 디자인 |
제시된 사물(고무링, 파이프, 레고블럭)을 이용하여 공간구성 하시오
|
- 사물의 표현능력과 화면구성능력을 파악하기 위한 채색화
(제시된 문제를 연필, 색연필, 파스텔, 수채화물감 등을 단독 또는 혼합하여 제시된 문제의 색상과 동일하게 표현)
|
4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