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 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동아리 소개(31):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스포츠동아리 "아드레날린"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09-22 15:48 조회 5731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지난 백석대학교 학부/전공 소개 기사에서 소개했던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기억하시나요?
이번 기사에는 백석대학교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의 스포츠동아리 "아드레날린"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더 자세하고 생생하게 동아리를 소개해드리고자 ‘아드레날린’의 동아리장인 물리치료학과 18학번 이재혁 학우와의 인터뷰를 준비했습니다.
 
백녹담: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이재혁 학우: 안녕하세요. 물리치료학과 18학번 아드레날린 동아리장 이재혁입니다.
 
백녹담: 동아리 “아드레날린”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이재혁 학우: 아드레날린은 물리치료학과 자체 체육동아리로, 선후배가 함께 운동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백녹담: 동아리 “아드레날린”에 들어가게 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재혁 학우: 1학년 때 선배들과 가장 빠르게 친해질 수 있고, 선후배들과 함께 운동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물리치료학과 동아리 “아드레날린”만의 특색이나 특화된 점은 무엇인가요?

이재혁 학우: 우선 풋살동아리, 농구동아리처럼 특정한 운동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농구, 피구, 풋살, 축구, 배드민턴 등과 같은 다양한 운동을 처음 하는 사람도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학과에서 지원해 주는 회식비로 동아리원끼리 맛있는 식사를 하며 운동도 하고 밥도 먹고 선후배가 친해지는 일석삼조의 장점을 가집니다.

 
 
백녹담: 아드레날린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거나 인상 깊었던 활동은 무엇인가요?

이재혁 학우: 1학년 때 처음으로 동기들과 선배들이랑 같이 활동 했던 피구가 생각이 납니다.
 

백녹담: 현재 동아리 활동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시나요?

이재혁 학우: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을 못 하고 있지만 코로나-19가 끝나면 다시 활동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동아리 “아드레날린”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재혁 학우: 선후배와의 친밀도를 올릴 수 있고 건강하고 즐거운 활동으로 행복해질 수 있으며 체력도 기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백녹담: 아직 동아리 활동을 하지 않는 물리치료학과 학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이재혁 학우: 현재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을 못해서 아쉽지만 코로나-19가 종식되면 모두가 마스크 벗고 모두 신나게 활동해봐요😄
  
백석대학교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의 스포츠동아리 아드레날린 기사는 잘보셨나요?
백석대학교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입학을 꿈꾸고 있는 예비 백석인들 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한 학우들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