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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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교무처 | 작성일 | 21.05.18 | 조회 | 6411 |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1. 계절학기 운영 기간: 6.17.(목)~7.7.(수)
2. 수강신청 가. 기간: 5.24.(월) 09:00~ 5.28.(금) 18:00 나. 수강 가능학점: 6학점이내 (타 대학 학점교류 포함) 다. 수강신청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계절학기 수강신청
3. 수강료 납부 안내 가. 기간: 6.2.(수) 10:00~ 6.4.(금) 16:00 (은행업무시간에만 입금 가능) 나. 학점당 수강료: 금90,000원 다.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 출력(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하여 가상계좌로 입금
4. 폐강(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미공지) 가. 1차 폐강(수강신청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6.1.(화) 예정 나. 2차 폐강(등록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6.8.(금) 예정 5. 수강 정정 가. 대상: 폐강 강좌 신청 학생 나. 수강 정정 기간: 6.9.(수)~6.11.(금)까지 다. 수강 정정 방법: 교무처로 정정 신청(문의: 041-550-9156) ※ 등록금 환불은 폐강 강좌 수강신청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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