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 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동아리 소개(19): 기독교동아리 "포로드(For The Lord)"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04-29 17:54 조회 6308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동아리는 기독교동아리 ‘포로드(For The Lord)’입니다!
기독교동아리 ‘포로드(Fot The Lord)’ 대해 알아보기 위해 동아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중인 사회복지학부 청소년학과 17학번 윤하민 학우 인터뷰를 진행해보았습니다.
 
백녹담: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포로드(For The Lord)" 동아리 대해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윤하민 학우: "포로드(For The Lord)"는 백석대학교 최고의 찬양단이자 세상의 중심에 서서 주님의 영광을 위해 노래하고 항상 하나님과 함께하는 곳입니다!
 
백녹담: "포로드(For The Lord)"는 어떤 목적을 가지고 활동을 하나요?

윤하민 학우: 백석대학교 복음화와 캠퍼스 내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 안에서 하나 되어 하나님을 찬양하며 높여드리기 위해 모임을 가져 QT를 하거나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백녹담"포로드(For The Lord)"는 현재 어떤 활동을 하고 계신가요?

윤하민 학우: 현재는 아쉽게도 코로나-19로 인해 정기모임은 하지 않는 상태입니다. 하지만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하여 학우 여러분들과 소통하고 주님을 높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백녹담"포로드(For The Lord)"만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윤하민 학우: 현재 27년째 운영되고 있는 동아리라는 점입니다. 저희 "포로드(For The Lord)"는 싱어팀, 워십팀, 악기팀의 3개 분야로 나뉘어지며, 이 3개의 팀이 삼위일체가 되어 예배드립니다. 이 밖에도 벚꽃놀이나 찬양 버스킹, MT와 같은 각종 행사를 운영하여 대학생활을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습니다.
 
백녹담: 앞으로 "포로드(For The Lord)"의 활동 계획에 대해 말씀해주세요.

윤하민 학우: 코로나-19로 인해 적극적인 활동은 어렵고 다른 학우분들과 자주 만나지는 못하겠지만 먼 곳에서 기도할 것이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을 이용하여 학우분들과 소통하며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백녹담: 백석인과 예비 백석인들에게 마지막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윤하민 학우: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드신 분들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싶습니다. 주님께선 우리가 멀어지려고 손을 놓을 때에도 우리의 손목을 붙잡아 언제든지 다시 돌아올 날을 기다리신다고 합니다. 지금 우리도 그러한 상황을 맞이한 것 같습니다. 저희는 언제나 학우 여러분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으니, 건강 유의하시고, 다시 기쁘게 찬양하고 예배드릴 그날을 기다리겠습니다!


 
백석대학교 기독교동아리 “포로드(For The Lord)“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 - buforlord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x6unUSFzX5mW4pRPfwIzC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