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 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동아리 소개(15): 볼링동아리 "E&D"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04-21 17:26 조회 7435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동아리는 볼링 동아리 “E&D"입니다!

 
어서와 백석대학교 볼링 동아리 “E&D”는 처음이지?
볼링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백석대학교 볼링 동아리 “E&D”를 소개합니다.
 

백석대학교 중앙동아리 중 하나인 볼링 동아리 “E&D”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종목인 볼링을 통해 다양한 학부의 학우들과 끈끈한 유대감을 쌓을 수 있는 동아리입니다. 동아리 이름인 E&DEnjoy & Dynamic를 줄인 것으로 “볼링”을 통해 즐기고 활발히 활동할 수 있다는 동아리의 모토를 담고 있습니다.

볼링 동아리 “E&D”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2021년 동아리 회장인 사회복지학부 청소년학과 17학번 박준규 학우와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백녹담: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박준규 학우: 안녕하세요. 저는 2021년 볼링 동아리 “E&D” 회장 17학번 사회복지학부 청소년학과 박준규입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중앙동아리 ”E&D”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박준규 학우:  “E&D”는 볼링 동아리입니다. "볼링"이라는 같은 취미를 공유하는 학우들이 모여 쉽고 편하게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장소와 시간을 제공합니다. 볼링 실력이나 점수에 상관없이 즐기고자 하는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동아리 활동에 참여하는 동안 실력 향상을 위해 필요한 도움을 서로 주고받으면서 성취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학부생들이 모여 있는 만큼 볼링뿐만 아니라 아닌 학교생활에서 더욱 넓은 인맥을 통해 즐거운 대학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백녹담: ”E&D” 볼링 동아리에 가입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박준규 학우: 제가 좋아하는 취미인 볼링을 다른 사람들과 같이 즐기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입했습니다. 처음에는 볼링을 치고 싶다는 생각으로 가입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동아리 안의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 저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습니다.
 
백녹담: ”E&D” 볼링 동아리에 가입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던 경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박준규 학우: 저는 평소 볼링 치는 것을 좋아하고 즐깁니다. 하지만 주위 사람들은 그렇지 않거나 가끔 한 번 가는 정도에 그쳐 혼자 볼링을 치는 것이 재미가 없던 시기에 "E&D볼링 동아리에 들어갔습니다. 공식적인 활동이 이뤄지는 목요일 외에도 시간 맞는 인원들끼리 볼링을 치러가기도 하고 꼭 볼링이 아니더라도 같이 놀며 즐겁게 지내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또한, 다양한 사람들이 모여 E&D 동아리만의 색깔이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덕분에 즐거운 대학 생활의 추억이 만들어졌고, 동아리에 들어온 것을 항상 잘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백녹담: ”E&D” 볼링 동아리만의 특별한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박준규 학우: 볼링은 학생에게 금액적인 부분에서 다소 부담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E&D 볼링센터와 연계하여 금액적인 부분에서 동아리원들의 부담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친목 도모 활동을 통해서 동아리원들이 누구보다 재미있게 즐기면서 활동한다고 생각합니다
 
백녹담: ”E&D” 동아리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박준규 학우: 저희 동아리는 높은 점수나 대회를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친목 도모와 취미 공유를 목적으로 합니다. 그래서 저희 볼링 동아리 E&D가 여러분에게 대학 생활의 즐거운 추억을 남겨드릴 수 있다고 장담합니다. 또한, 다양한 학부의 사람이 모이기 때문에 폭 넓은 인간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백녹담: 마지막으로 예비 백석인 혹은 백석인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박준규 학우: 볼링 잘 치지 못해도 상관없습니다. 점수 높게 만드는 것이 목적이 아닙니다. 볼링을 취미로 즐기는 것을 목적으로 하므로 저희 볼링 동아리 E&D에 많은 관심 가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지금 볼링 동아리 ”E&D”는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매주 목요일 정기적으로 진행되던 볼링 활동이 Covid-19로 인해 불가한 상황입니다.  그래서 매주 목요일 6시에 화상화의를 이용한 친목 도모 활동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 상황이 완화된다면 방역수칙에 따라 요일 별로 소수의 인원을 구분해 모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백석대학교 볼링 동아리 “E&D”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