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 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부속기관 소개(9): 링크플러스 사업단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0-12-23 16:13 조회 7029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백석대학교에는 기업 맞춤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국책 재정지원 사업인 ‘링크플러스 사업단’이 있습니다.

 

링크플러스 사업단 있는지는 알았지만, 어떤 사업을 진행하는 곳인지 궁금하셨을 예비 백석인, 백석인분들을 위해
링크플러스 사업단 소개하는 기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링크플러스 사업단 주요 운영 프로그램으로는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PBL, 취업역량강화 프로그램’ 있습니다.
 
링크플러스 사업단의 첫번째 주요사업은 ‘글로벌 호텔리어’ 과정입니다.
글로벌 호텔리어 과정은 정규교과와 비교과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각 과목은 세분화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링크플러스 사업단 번째 주요 사업은 ‘지능형 응용 SW’ 과정입니다.
지능형 응용 SW 과정은 매년 3학년 2학기 이수 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링크플러스 사업단 세번째 주요사업은 ‘5G 기반 디지털 팜’ 과정입니다. 5G 기반 디지털 팜 과정은 문제해결 능력, 비판적 사고, 창의융합 능력, 협력적 소통 능력 배양을 위해 혁신적인 교육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링크플러스 사업단 네번째 주요 사업은 ‘모션그래픽스’ 과정입니다.
모션그래픽스 과정은 기본교육과정에서 사회맞춤형 교육과정으로의 개편을 통해 현장친화력과 적응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백석대학교 링크플러스 사업단(백석대학교 본부동 901호, 041-550-2376) 취업률 증대와 실업 문제 해결 등을 목표로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학우분들은 링크플러스 홈페이지(http://community.bu.ac.kr/lincplus/index.do)를 방문하시면 많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저희 백녹담은 더 알찬 소식으로 다음 기사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