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스파르타 프로그램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2-03-01 11:09 조회 4796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백석인 여러분!! 오늘은 백석대학교 스파르타 프로그램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스파르타 프로그램은 토익 스파르타, 중국어 스파르타, 일본어 스파르타의 총 3개의 언어로 되어있습니다.

 
 
스파르타 프로그램은 백석대학교의 대표적인 언어 프로그램으로, 토익 스파르타의 경우, 전체 참여 인원의 성적을 평균 250점을 향상시켰고, 문법 정리와 워밍업, LC와 RC수업을 통해 실전 문제풀이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코로나로 인해 대면이 아닌 줌 프로그램을 활용한 강사 튜터 학습 및 1:1멘토링까지 연계된 체계적인 학습법으로 모니터링을 통한 확실하고 효율적인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토익 스파르타 프로그램은 총 3개의 반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Blue반, Pink반, Yellow반으로 각 반 레벨 테스트 후 분반이 결정되며, 40명씩 신청할 수 있습니다.
 
   
 
중국어 스파르타 프로그램은 HSK 3급을 준비하는 프로그램으로, 
20명 선착순 모집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일본어 스파르타 프로그램은 JLPT N3반으로, 20명 선착순 모집을 합니다.
 
 

스파르타 프로그램의 선발 절차는 학교 홈페이지에서의 공지를 확인 후 각반 선착순으로 온라인 접수를 하게됩니다. 접수 후 분반 테스트를 실시하는데 필수 참석해야 합니다. 또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지만, 불참시 프로그램에 참여하지 못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스파르타 프로그램 참여 혜택 및 강의 시간입니다.

 

 
수료자에게는 BU포인트가 지급되고, 수업 참가자에게는 강의비 무료와 교재 무료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강의를 듣기 위한 필요 물품은 노트북, 태블릿, 데스크탑 중 하나가 필요하며, 마이크와 웹캠은 필수 물품입니다. 강의 시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9:30부터 21:00까지이며, 금요일은 9:30부터 17:30분까지입니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19:00부터 21:00, 야간 자율 학습 시간 매일 특별 과제를 부여하게 됩니다. 이 과제로 출석 여부를 체크하게 되오니 이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백석대학교 스파르타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언어 공부와 자격증을 한번에 취득할 수 있는
스파르타 프로그램에 관심 있는 백석인께서는 꼭 참여해서 좋은 성적 거두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