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언어교환 및 문화교류 프로그램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2-03-01 10:55 조회 4607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백석대학교 언어교환 및 문화교류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아직 모르시는 백석인들을 위해 오늘은 언어교환 및 문화교류 프로그램에 대한 기사를  준비했습니다!

 

언어교환 및 문화교류 프로그램은 국제교류처에서 실시하는 프로그램으로, 우리 대학에 재학 중인 외국인 학생의 한국어 실력 향상과 재학생의 외국어 능력 향상 및 상호 문화교류를 통한 재학생들의 성장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참여는 매학기에 공지가 올라오며 공지를 확인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언어권별 모집 후 학생들 매칭이 이루어지고, 그 다음 프로그램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이 실시됩니다. 학생들의 매칭 후 주 3일 이상 온라인 및 대면으로 활동이 실시되며, 종료 시에는 최종 활동 보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참가자에게는 간식 혹은 식사 쿠폰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또한, 빠질 수 없는 BU포인트 지급이 있습니다!
언어교환 및 문화교류 프로그램 활동에 참여한 후 프로그램을 수료하게 된다면 BU포인트 20점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 수료기준은 다음과 같이 활동 보고서 제출자와 활동 보고서에 총 12회 이상 교류 내용을 작성한 자입니다. 이 활동에 관심이 가시는 백석인들은 한 번 참여하여 외국어 실력도 늘리고 서로의 문화에 대해 교류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언어교환 및 문화교류 프로그램에 대해 알 수 있는 기사였습니다.
다음엔 더욱더 유익한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