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2021년도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 인터뷰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2-02-28 11:48 조회 4500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2022학년도 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 신입생과의 인터뷰를 통해 새학기의 설렘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
바로 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 22학번 박정은 학우와의 인터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백녹담: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박정은 학우: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 22학번으로 입학하게 된 박정은입니다.
 
백녹담: 먼저,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에 합격하신 것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박정은 학우: 감사합니다,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의 학생이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에 지원하시게 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박정은 학우: 외국항공사 승무원을 꿈꿔 온 만큼 글로벌 어학 프로그램이 다양한 백석대학교를 제 1지망으로 삼고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백석대학교에서 열정 많으신 교수님들께 배우며 제가 더욱 더 성장하고 글로벌하게 뻗어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들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의 면접 분위기가 어땠나요?
박정은 학우: 면접관님 2분과 학생 8명이서 들어가다 보니 답변이 겹칠까봐 많은 걱정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동안 면접을 보다보니 미소 유지하기에 힘이 들 때도 있었지만, 처음 들어가자마자 교수님들께서 저를 보며 밝게 웃어 주시며 긴장하지 말라고 말씀해주며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셔서 따뜻한 면접 분위기 속에서 긴장을 덜고 면접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 합격 소식을 접했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박정은 학우: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는 제게 1지망 학교였습니다. 그래서 다른 대학교 합격소식을 봤을 때보다 더 감격하여 눈물이 났던 것이 기억이 납니다. 합격 소식을 접하자마자 백석대학교에 대한 제 간절한 마음과 노력하고 준비한 시간들이 생각나며 감격스럽고 행복한 감정이 오갔던 것 같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에서 가장 참여하고 싶은 활동이나 수강하고 싶은 수업이 있나요?
박정은 학우: 저는 'VRXR 항공안전실습'이라는 수업을 수강하고 싶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생동감 있는 다양한 상황들 속에서 서비스 실습을 경험하며 동기부여도 받고 승무원이라는 직업에 더 다가가고 싶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의 학생이 되어서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으신가요?
박정은 학우: 백석대학교는 다양한 해외 취업을 할 수 있는 k-move, 청해진 사업이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 경험들을 통해 견문을 넓히고 다양한 경험들을 쌓으면서 외국어 능력을 길러 해외 취업에 성공하고 싶습니다! 

백녹담: 마지막으로 22학번 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 동기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박정은 학우: 코로나-19로 인해 다 같이 대학 생활을 즐길 수 있을지 조금 걱정이 되지만, 모두 같은 목표를 가진 분들이신 만큼 이야기가 잘 통하고 함께 파이팅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4년 동안 잘 지내봐요~
 

 
백녹담이 준비한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학과 22학번 신입생의 이야기 어떠셨나요?
벌써부터 신입생 학우분들의 웃음소리로 북적거릴 학교의 모습이 기대되는 인터뷰였습니다.
22학번 학우분들의 알차고 즐거운 백석대학교에서의 생활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다음에도 더욱 알차고 유익한 인터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