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 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전공소모임 소개 <경찰학부 선교부 "Scale & cross(저울과 십자가)">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12-27 12:01 조회 4591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소모임은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ross(저울과 십자가)"입니다.
경찰학부 선교부는 2021년은 호세아 6장 1절의 말씀을 중심으로, ‘주님께 돌아가자’라는 주제로 나아간다고 합니다.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ros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2021년 소모임 회장인 경찰행정학과 19학번 정다은 학우와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백녹담: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정다은 학우: 안녕하세요. 저는 경찰행정학과 19학번 정다은입니다.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에서 회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정다은 학우: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는 백석대학교 교목실 소속으로, 경찰학부의 복음화를 위한 공동체입니다. 선교부원 간의 끈끈한 사랑으로 함께함의 기쁨을, 같이의 가치가 누릴 수 있는 공동체입니다. 

 
 
 
백녹담: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에 가입하길 잘했다고 생각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정다은 학우: 선교부원들과 만남이 축복이라고 생각합니다. 흔들릴 때 서로 잡아주고, 때로는 자극제가 되기도 하는 그런 귀한 동역자와의 교제가 저를 성장시켰습니다.
 
백녹담: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만의 특별함은 무엇이 있을까요?

정다은 학우: ​​​​​“Scale&corss”에서는 대면 시 직접 무대에 서는 찬양팀과 출석을 담당하는 예배미디어팀으로 나뉘어 채플을 섬기고 있기에 채플 운영에 관심이 있다면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진로를 목표로 하는 학우들이 모이기 때문에 신앙에 대한 고민뿐만 아니라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누고 함께 준비할 수 있습니다. 이 외로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 안에 축구 모임, 배드민턴 모임, 게임 모임 등 여러 소모임이 있으므로 즐거운 학교생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백녹담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 활동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정다은 학우: ‘신앙’과 ‘동역자’입니다. ​​​​​​​“Scale&corss” 안에서 하나님과 교제하여 영적으로 성장하고, 선교부원들과 교제하여 인격적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여담이지만 선교부 사람들이 보드게임을 매우 즐기기 때문에 저희 선교부에 들어오시면 상당한 보드게임 경험과 실력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백녹담: 앞으로의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 활동 계획을 말씀해주세요!

정다은 학우: 내년에 대면 활동을 가정하고 노방전도와 야외채플 등 코로나-19로 잠시 멈춰두었던 활동을 재개할 계획입니다.
 
백녹담: 예비 백석인과 백석인들에게 한 마디 부탁드립니다.

정다은 학우: 올해 새로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놀러 오세요!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에서는 당신과 같은 소중한 한 사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2021년 12월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활동에 제약이 있었습니다.
내년엔 왕성하게 움직일 수 있길 바라며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orss”에 가입하시는 건 어떨까요?
 
백석대학교 경찰학부에 입학을 원하는 예비백석인분들, 경찰학부에 재학 중이신 백석인분들!!
경찰학부 선교부, “Scale&cross”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