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 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전공소모임 소개 <보건학부 선교부 "JCC">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11-30 9:44 조회 4660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소모임은 보건학부 선교부, JCC입니다.

보건학부 선교부, JCC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2021년 소모임 실장인 보건학부 작업치료학과 4학년 이상경 학우와의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백녹담: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이상경 학우: 안녕하세요. 보건학부 선교부, JCC에서 회장으로 섬기고 있는 이상경입니다. 현재 작업치료학과로 4학년에 재학 중입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보건학부 소모임 선교부, JCC에 대한 간단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이상경 학우: 저희 선교부 JCC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보건학부 학우들이 모여 서로 사랑하고 그 사랑을 학교에 나누기 위한 공동체입니다.

 


백녹담: 보건학부 선교부, JCC에 들어가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상경 학우: 저는 찬양하는 것을 좋아해서 찬양팀에 들어가고 싶었습니다. 학교생활을 하면서 활동하고 싶은 동아리를 알아보던 중 아이노스라는 보건학부 선교부 소속 찬양팀을 통해 선교부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백녹담: 보건학부 선교부, JCC에 가입하길 잘했다고 생각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이상경 학우: 선교부원들을 만나 함께 찬양하고 나눔을 했던 모든 시간이 귀했던 것 같습니다. 종종 보건학부 선교부, JCC가 선물과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백녹담: 보건학부 선교부, JCC의 활동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상경 학우: 저는 선교부를 통해 좋은 사람들을 참 많이 만나게 되었고, 하나님과의 관계 또한 더 가까워지게 되었습니다.

백녹담: 앞으로의 동아리 활동 계획을 말씀해주세요!

이상경 학우: 비대면으로 인해 하지 못했던 활동들을 조금씩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백녹담: 예비 백석인들과 혹은 백석인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이상경 학우: 보건학부 선교부, JCC“ 활동을 하면서 함께 하는 것이 행복이라는 사실을 느꼈습니다. 학우분들도 공동체를 통해 행복한 대학 생활을 보내면 좋겠습니다:)

 


 

백석대학교 보건학부에 입학하시거나 재학 중이신 학우 분들
보건학부 소모임 선교부, JCC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