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사범학부 과잠 소개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11-23 10:05 조회 9117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지난 백석대학교 간호학과, 보건학부 과잠 소개 기사에 이어
오늘은 백석대학교 사범학부 과잠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예비 백석인분들이 희망하는 학과의 과잠은 어떤 디자인인지 확인해 보세요 :)
 
첫번째로 소개할 사범학부 과잠은 분홍색이 눈에 띄는 유아교육과 과잠입니다.

 

과잠 뒷면에 유아교육을 의미하는 ECE(Early Childhood Education)가 적혀 있고, 오른쪽 팔에는 아이들 그림이 있습니다.
 
다음은 검정색의 사범학부 특수교육과 과잠입니다.

 

과잠 뒷면에는 BAEKSEOK UNIV가 크게 새겨져 있으며, 하단에는 특수교육을 의미하는 'Special Education'이 적혀 있습니다.
오른쪽 팔에는 백석대학교 특수교육과 마크가 그려져 있습니다.
 
다음은 베이지색의 사범학부 유아특수교육과 과잠입니다.

 

뒷면에는 유아특수교육을 의미하는 ECSE(Early Childhood Special Education)가 적혀 있고, 과잠의 오른쪽 팔에는 백석대학교의 상징인 독수리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짙은 배경에 노란 글이 눈에 띄는 사범학부 특수체육교육과 과잠입니다.

 

과잠 뒷면에 BAEKSEOK UNIV가 크게 있으며, 하단과 오른쪽 팔 부분에는 APE(Adapted Physical Education)가 적혀 있습니다.
과잠의 오른쪽 팔에 새겨진 백석대학교 로고도 눈에 띄네요.
 
지금까지 백석대학교 사범학부 과잠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 기사에서는 어떤 학부의 과잠을 소개할지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백석대학교에 대해 더 다양한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백석대학교 입학처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baekseok_univ)을 참고해주세요!
 
* 백석대학교입학관리처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UUPkPTwGGvRHdOyy6Hc2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