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간호학과 & 보건학부 과잠 소개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11-22 10:56 조회 14651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여러분 혹시 대학생이 된다면 가장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가요?
저는 원하는 학과에 입학하여 과잠을 입어보는 것이 가장 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였답니다. 백석대학교의 과잠 궁금하시지 않나요?
오늘은 백석대학교 간호학과, 보건학부의 과잠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예비백석인분들이 희망하는 학과의 과잠은 어떤 디자인인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
 
첫번째로 하늘색의 간호학과 과잠입니다.

 

뒷면에는 NURSING SCIENCE가 적혀 있고, 오른쪽 팔에는 간호(RN)마크가 있습니다. 다른 학과와는 달리 백석대학교의 B가 아닌 간호학과의 N이 과잠 앞면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백석대학교 간호학과 과잠은 2019년 12월 20일에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 나온 과잠과 비슷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남색의 보건학부 물리치료학과 과잠입니다.

 

과잠의 뒷면에는 PHYSICAL THERAPY가 적혀 있고 오른쪽 팔에는 물리치료사협회 마크가 있습니다.
 
다음은 검정과 흰색 조합의 보건학부 안경광학과 과잠입니다.

 

과잠 뒷면에는 VISUAL OPTICS이 적혀 있고, 오른쪽 팔에는 대한안경사협회 마크가 있습니다.
 
다음은 검정색의 보건학부 응급구조학과 과잠입니다.

 

과잠 뒷면과 왼쪽 팔 부분에 응급구조사의 상징인 생명의 별이 있습니다. 과잠 뒷면 생명의 별 하단에 EMERGENCY MEDICAL THECHNICIAN이 적혀 있습니다. 응급구조학과 과잠은 다른 과와 다르게 본인의 이름 이니셜이 과잠 뒷면에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다음은 보건학부 작업치료학과 과잠입니다.

 

작업치료학과는 보건학부 과잠 중 유일한 코치자켓의 디자인입니다. 과잠 뒷면에 OCCUPATIONAL THRAPHY가 적혀 있으며 오른쪽 팔에는 대학작업치료사협회 마크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민트색의 보건학부 치위생학과 과잠입니다.

 

과잠 뒷면에 DENTAL HYGIENE라고 적혀 있고 오른쪽 팔에는 치위생학과 재학생을 뜻하는 마크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백석대학교 간호학과 및 보건학부 과잠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백석대학교 과잠 소개 기사는 간호학과, 보건학부를 시작으로 학부별로 계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백석대학교에 대해 더 다양한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백석대학교 입학처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baekseok_univ)을 참고해주세요 :)
 
* 백석대학교입학관리처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UPkPTwGGvRHdOyy6Hc2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