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 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대학생의 일상과 연관된 백석대학교의 여러 정보들] 뷰리서점!! 어디까지 알고 있니?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09-29 20:26 조회 6498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수강신청을 하고 나면 첫 번째로 해야 할 일이 있는데 무엇인지 아시나요? 바로 강의와 관련된 교재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백석대학교 안에는 교양교재를 판매하는 서점이 있는데, 오늘은 이 서점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뷰리서점'은 백석대학교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양교재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서점입니다. 온라인에서도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비대면수업이라 학교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손쉽게 필요한 교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뷰리서점에서 교재를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첫번째 방법은!! 오프라인 구매입니다!
뷰리서점은 백석대학교 진리관 112호(진리관 중앙 1층)에 위치하므로 직접 서점에 방문해서 교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다만 뷰리서점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이므로 운영시간을 지켜서 방문해주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방법은!! 온라인 구매입니다!
뷰리서점 홈페이지(http://www.byuribook.com) 혹은 네이버에 뷰리서점을 검색하면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후 카테고리에 들어가서 교재를 선택하고 원하는 교재를 주문하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일 경우 주문번호가 있어야 배송조회가 가능하므로 꼭 주문번호를 기억해두시길 바랍니다.

 
   
 
뷰리서점에서 교재를 구매할 때에는 몇 가지 주의사항이 존재합니다.
첫째, 교재는 중간고사까지만 판매하므로 그 전에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둘째, 카테고리를 누르고 검색해야 모든 교재가 검색됩니다!
셋째, 오후 2시 이전 입금 건까지만 당일 출고가 가능하므로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넷째, 뷰리, 백향출판 교재는 1000원 할인이 되고, 타출판 교재는 5% 할인이 가능합니다!
다섯째, 뷰리서점의 모든 수익금은 학생들의 학업 및 대학생활의 질 향상을 위해 기부됩니다 :)
 
 
여러분 뷰리서점에 대해 알게 되셨나요?
한 달 뒤면 중간고사 기간이 다가와서 교재 구매가 불가능하므로 아직 교재를 구매하시지 못한 분들은 서둘러서 구매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교재 구매가 막막했던 분들에게 이 기사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 더욱 알찬 기사로 찾아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