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예비 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캠퍼스 소개(1): 학부별 전공 건물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09-10 21:37 조회 6539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예비 백석인분들을 위해 백석대학교의 캠퍼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 소개할 캠퍼스 내 건물은 학부별 전공 건물입니다.
여러분들이 백석대학교에 입학한다면 각 학부별로 전공 수업을 듣게 되는 건물입니다. 백석대학교의 15개 학부가 본부동, 조형관, 체육관, 예술동, 진리관, 목양관, 지혜관을 나누어 사용하게 됩니다. 카드뉴스를 보시면서 여러분이 원하는 학부의 전공 건물은 어떤 건물일지 확인해보세요!

 
 
본부동은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어문학부, 사범학부, 경찰학부, 컴퓨터공학부, 스마트IT학부, 혁신융합부가 전공 건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혹시 본부동이 어떤 모양인지 아시겠나요? 본부동은 사실 성경책 모양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조형관은 백석대학교 보건학부, 간호학과, 디자인영상학부가 전공 건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덕이 상당히 높아 재학생들 사이에서는 조형산으로 불리고 있답니다. 또한 디자인영상학부가 자리한 만큼 여러 전시전이 열리기도 해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체육관은 백석대학교 스포츠과학부가 전공 건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술동은 백석대학교 문화예술학부 전공 건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백석대학교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
기 때문인지 문화예술학부 학생이 아니라면 예술동을 갈 일은 많지 않습니다. 다만, 벚꽃이 필 때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기 때문에 한번쯤은 가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진리관은 백석대학교 사회복지학부가 전공 건물로 사용합니다. 1층에는 신한은행, 안경점, 서점, 보건실, 우체국 등 다양한 복지시설이 있습니다.
 

지혜관은 백석대학교 경상학부 전공 건물입니다.
 

목양관은 백석대학교 기독교학부 전공 건물입니다. 목양관 앞쪽으로 호수가 자리잡고 있고, 그 안에는 알록달록한 잉어도 살고 있답니다.  
 
이번 기사를 통해 여러분이 희망하는 학부/학과와 관련된 건물을 확인해보셨나요? 오늘 기사에서 소개한 건물들은 전공수업을 듣는 건물입니다. 교양 수업의 경우 다른 학부의 건물을 사용하기도 한답니다. 오늘의 기사가 여러분들의 궁금점을 조금이나마 해결해 주었기를 바라며, 다음 기사에서는 전공수업을 듣는 건물 이외에 다른 건물과 백석대학교 캠퍼스의 풍경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다음 기사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