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을 소개합니다.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0-07-15 14:47 조회 7864

  “백녹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백석대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을 소개합니다.
 

백석대학교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
백석대학교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해주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
백녹담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처음 들어서 생소한 분들도 있고, 한 번쯤은 들어보신 분들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학생홍보기자단이 누구인지 그리고 어떤 활동을 하고 있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오늘은 백석대학교와 관련된 모든 것들을 알려드리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
기사기획팀 ”이 스스로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무슨 의미일까요?
 
세부적인 소개를 하기 전에 ‘백녹담’의 의미와 학생홍보기자단이 무엇인지 먼저 알아봐야겠죠?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BaND: Baek-kNock-Dam)
학생홍보대사인 “백선”, 문화홍보대사인 “파티 캐츠”와 함께 백석대학교를 홍보하기 위해 활동하고 있는 백석학생홍보단의 일원입니다.

 
학생홍보기자단의 또 다른 이름인 “백녹담” 과연 무슨 의미일까요?



백녹담은 바로 백석대학교를 의미하는 백(Baek)”, 
                     
백석대학교의 문을 “똑똑” 두드린다는 뜻의 "녹(kNock)",
                     
학교 안의 이야기를 “담(Dam)”았다는 의미의 글자를 합한 단어입니다.

  백석대학교 재학생들과 백석대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이 학교에 관심을 갖고
  백석대학교의 문을 “똑똑똑” 두드릴 수 있도록, 학교에 친근감을 느낄 수 있도록 
  백석대학교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전해준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너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어!!
 
학생홍보기자단이 무엇인지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았으니 백석대학교를 알리는 학생홍보기자단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학생홍보기자단은 말 그대로 학교에 관련된 크고 작은 정보나 행사 등에 대해 알려주는 일을 합니다.
학생홍보기자단인
백녹담에는 여러분들이 꼭 알아두면 좋은 유용한 정보를 ‘기사’형태로 알려주는 ‘기사기획팀’이 있습니다.


 
 
 
 
‘기사기획팀’의 멋진 얼굴과 임하는 각오에 대해 간단하게 들어봤습니다! 정말 믿음직스럽죠?
 
다음은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이 하는 일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백녹담이 하는 일은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수험생들과 소통하고, 진로•학과•고민 상담을 비롯해 입시 분석, 각종 입시 팁 등을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노력합니다. 두 번째 다양한 교내외 행사를 취재하고,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를 생산해 백석대학교 입시홈페이지에서 전달합니다.
마지막으로 학교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 학생의 관점에서 보다 자세하고, 상세하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입니다.
 
이렇듯 저희 ‘백녹담’은
다양하고 알찬 활동들을 통해서 백석대학교를 홍보하고, 예비대학생에게 도움이 되는 여러 입시 자료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고3 수험생과 신입생 여러분,
많은 기대와 준비를 하고 있으실텐데 포기하지 않고 지금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실 수 있게
저희 ‘
백녹담'이 수험생 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신입생분들에게 학교의 소식에 대해 끊임없이 소개하며,
여러분들을 응원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학교에 관심이 많고, 글을 쓰는 것을 좋아하나요, Hoxy~?
그렇다면 백석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에서 우리 함께 즐거운 활동을 하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