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대학교

[백석인/예비 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전공소모임 소개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

작성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 작성일 2021-06-30 11:40 조회 5493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이번에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전공소모임은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입니다.

 
어서와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는 처음이지?
여러분들에게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를 소개합니다.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뷰리에이터 1기 소모임장 관광학부 호텔경영학과 유희정 학우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백녹담: 안녕하세요!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먼저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유희정 학우: 안녕하십니까? 저는 백석대학교 호텔경영학 전공을 하고 있는 1기 뷰리에이터유희정입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유희정 학우: 저희 뷰리에이터는 크리에이터 양성 소모임입니다. 저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기 위해 영상, 연출, 기획, 촬영, 편집 모든 일을 하나하나 직접 하므로 크리에이터뿐만 아니라 영상, 연출에 관심이 있는 학우분들도 뷰리에이터를 통해 자기 생각을 펼칠 수 있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에 가입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유희정 학우: 평소 유튜브를 즐겨보고 영상 편집에도 흥미가 있었는데 혼자 채널 운영하기에는 좀 부담스러웠습니다. 고민하던 중 "뷰리에이터"라는 좋은 기회가 있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에 가입하길 잘했다고 생각했던 경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유희정 학우: 인원이 많은 동아리에 있다가 소수 인원이 모여 함께 활동하니 금방 친해질 수 있었습니다. 소모임 활동을 하면서 함께 활동하는 학우들과 금방 친해져 좋은 후배들을 많이 만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뷰리에이터”만의 특별한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유희정 학우: 직접 기획부터 편집까지 모든 과정을 거치기에 기획, 촬영, 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조원들과 친해질 기회가 많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 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유희정 학우: 기획력뿐만 아니라 영상 편집 방법, 선후배가 아닌 친구 같은 관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백녹담: 마지막으로 예비 백석인 혹은 백석인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유희정 학우: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꿈꿔왔던 캠퍼스 삶을 함께 즐기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아쉽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호전되면 꼭 뷰리에이터에서 좋은 친구로 만나 뵙고 싶습니다!!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소수 인원이기 때문에 활동에 문제 없이 회의는 줌으로, 촬영은 4인으로 이루어서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전공소모임 “뷰리에이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